갤럭시 휴대폰과 태블릿, 버즈, 워치 등의 파손 분실 보험인 삼성 케어플러스의 가입방법과 보장내용에 대해 알기 쉽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삼성 케어플러스 란?
삼성 케어플러스(SC+)는 파손 및 분실 보험으로 삼성전자에서 직접 진행하는 월정액 가입 서비스 보험 상품입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버즈, 워치와 같은 모바일 관련한 기기의 파손, 분실등을 보장하는 보험상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어요.
가입 대상
2019년 이후 출시된 제품 기준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구매 후 60일 이내(D+59일), 스마트폰, 태블릿, 버즈, 워치 등의 제품이 가입 가능합니다. (단, 가입 가능 단말은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예를 들면, 출시일에 따라 정해진 것이 아니라 출시는 2년 전에 나왔더라도 새로 구입한 후 구매 후 60일 이내 제품이라면 가입이 가능한 것이죠.
보장 기간
갤럭시 스마트폰은 36개월, 갤럭시 태블릿, 버즈, 워치 등은 24개월 동안 아래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간
36개월 | 24개월 |
스마트폰 | 갤럭시 태블릿, 버즈, 워치 등 |
삼성 케어 플러스 가입 방법
삼성 케어 플러스 가입은 먼저 삼성 멤버스 앱에 가입 후 아래 5단계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간단합니다.
Samsung Members앱 > 혜택 > 삼성케어플러스 상품 가입하기 > 동의하기 > 월 이용료 결제 유상상품 가입 > 가입하기
삼성 케어플러스에는 파손보장만 되는 보험상품과 분실, 도난, 배터리 교체까지 가능한 종합보장형 2종류가 있기 때문에 보장 범위를 잘 살펴보셔야 해요.
보장 범위 내용
종합보장형은 아래 보장이 모두 가능하고, 파손보장형은 보장 범위가 더 축소되는 대신 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① 파손 및 분실 보장 보험, ② 보증 1년 연장, ③ 배터리 1회 교체, ④ 방문 A/S , ⑤ SC+전담 콜센터 운영(1566-4590, 24시간 운영)
그리고 실제 파손되었을 때, 분실되었을 때 얼마나 보상받을 수 있는지 자기 부담금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보장 범위에 따라 월 이용료 결제가 달라지고 자기 부담금도 차이가 있으므로 가입 전에 삼성 케어 플러스의 가격과 보장범위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AS의 상당수는 액정 화면이 깨지거나 파손되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디스플레이의 AS비용을 정확히 알아야 수리를 받을지 새로 살지 계획할 수 있으므로 갤럭시 모델별 액정 수리비용도 미리 알아보셔서 비용 절감 하시기 바랍니다.
요약 정리
오늘은 삼성 케어 플러스의 가입기간과 보장 내용, 기간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삼성 멤버스 앱에만 가입하면 쉽게 가입할 수 있고 보장내용을 파손까지 할 것인지, 분실 도난까지 할 것인지에 따라 월 납입 보험료가 갈라지므로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휴대폰 파손의 가장 많은 유형인 액정 깨짐 수리 비용에 대해서도 정리해 드렸으니 참고하셔서 고가의 갤럭시 휴대폰을 스마트하게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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